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by MC THE HWANG 2021. 7. 19.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그중에서는 여행경비를 절약하는 것도 좋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꽤 싸게 이용하는 것이 좋네요. 제주 여행을 준비하면 이럴 때 유용한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간편하고 저렴한 비행기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때는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습니다.그 중에서 스카이 스캐너를 사용하기 쉽기로 유명한 것입니다.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진행 해보겠습니다.로그인을 할 필요도 없고, 찾거나 구매하는 과정도 복잡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 접속해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가장 먼저 할 일은 "직항만"에 체크하는 거예요.그 다음에는 도착지를 제주도로 설정하세요.

 

 

날짜의 경우에는"한 달 전체"로 지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날에 제주도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이 저렴한지 알 수 있어요. 선택을 했다면 "항공권 찾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앞서 "한 달 전체"에서 날짜를 지정했다면 이렇게 제주도 항공권 가격이 표시된 달력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저렴하게 제주도 여행에 좋은 날짜를 알아볼 수 있어요. 여행계획을 짤 때 유용합니다.

 

 

2021년 9월의 경우 6일에 출발해서 8일에 돌아오는 왕복 항공권 가격이 3.5만원이면 충분하네요. 물론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날짜를 잡았더니 이젠 출발시간대를 정할 차례에요.가는 날과 내리는 날 각각 이용할 수 있는 출발 시간을 지정하십시오.시간지정방법은 좌측에 있는 소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럼 이에 맞추어 중앙화면에 스카이스캐너에서 추천하는 제주도 항공권이 나타날 것입니다.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찾으면 "선택" 버튼을 눌러주세요.그럼 티켓예매나 구입을 바로 할 수 있어요.

 


제가 알려드린 바로는 했는데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의 항공권을 찾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그런 경우에는 더 싸게 제주도 항공권이 나왔을 때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이트 좌측 상단에 있는 "가격변동 알림" 기능을 사용하는 매원인데요.수시로 변화하는 비행기표 가격을 스카이스캐너로 파악해서 싸게 나왔을 때 알린 것을 준다고 하네요.

 

마음에 드는 항공권에 대해 예약을 진행하는 것은 간단합니다.앞서 "선택"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회사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날 겁니다. 티켓예매를 진행할 회사를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가장 싸고 별표가 좋은 곳 위주로 선택하면 됩니다.

 

 

회사를 선택하면 이렇게 해당 회사의 예약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는 것입니다.여기서 우리가 방문한 제주도 항공권에 대해 충분히 맞는지 면밀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본 후에는 안내에 따라 티켓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사이트마다 다르기 때문에 건너가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인터넷 롯데면세점 구입방법

인터넷 롯데면세점 구입방법 오늘은 인터넷으로 롯데면세점에서 구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불카드 방법과 일반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인터넷롯데면세점 구입방법은 출국할 내/외

wuwaeducation.tistory.com

 

제주도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제주도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제주도 거리두기 3단계 격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의 확진자가 급증한 제주에서 19일 부터 사회적 거리 제주도 거리두

wuwaeducati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