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원작 스토리 결말해석 feat.내생각

by MC THE HWANG 2021. 10. 1.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원작 스토리 결말해석 feat.내생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게임결말해석,
오징어게임원작,오징어게임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 시리즈물로서 스릴러, 총 9부작으로 되어있으며, 주요인물의 경우에는 이정재,박해수,위하준배우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요즘들어서 넷플릭스에 굉장이 유명한 작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지난달에 있던 DP의 경우에도 정말로 좋은 작품으로 꼽혔는데요. 그래서 엄청 핫한 작품이였는데, 이번에는 오징어게임결말해석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외신에서도 굉장히 뜨겁게 반응을 하고 있죠. 저는 하루만에 오징어게임결말까지 다 보았는데요.

오징어게임결말해석의 경우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드라마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1위를 기록을 하였다니, 말하면 입아플정도로 정말 K드라마가 위상이 높아진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세계적으로 보았을 때에도 1~2위정도를 한다고 하니, 정말 뿌듯하면서 기분도 좋아지는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에는 제약적인 부분이 지상파보다는 훨신자유롭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징어게임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총 상금이 456억원을 놓고 빚을 많이 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서바이벌에 참여하며, 최후의 승자가 될 시에는 456억원을 획득을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였지만, 요즘에는 못먹고 못사는 사람이 없다라는 생각을 하고는 했으나, 이런 생각을 바꿔준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아사로 사망을 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빚을 더이상 내지도 못하고, 생활비도 없고, 그렇기 때문에 생활고에 시달려서 오징어게임스토리처럼 생활고에 목숨을 끊는 일들이 현실속 이야기와 비슷하다라는 관점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게임결말해석의 경우에는 오징어게임 조차도 돈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돈에 대한 인간들의 욕막, 그 안에서 얼마나 치열하게, 추악하게 살수 있는지에 대해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오징어게임스토리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하게 넷플릭스오징어게임드라마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처음에 보자마자 굉장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바로, 어떤 것 때문이냐면, 첫번째 게임인,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라는 게임을 할 때 였는데요. 움직이자마자 탈락을 하는 것이였는데, 탈락을 하면 총살을 당하게 됩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사실은 목숨은 돈으로 연계가 되어있다는 사실이고, 목숨의 경우에는 돈보다 못하다는 결말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흔히들 말하는 건강이 최고야라는 생각들을 하고 있지만, 저의 생각은 건강과 돈이 있어야 행복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돈이 있다면, 건강이 조금 나쁘더라도 고칠 수 있다라는 생각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에는 인간이 삶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돈은 정말 중요한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징어게임스토리에는 정말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나오는 드라마였는데요. 주연인 이정재,박해수씨 말고도 덕수역할을 맡으신 허성태배우님, 김주령배우님 이유미배우님 등등 굉장히 여러명의 배우님들이 많이들 나왔답니다. 특히나, 처음에 등장하는 공유, 이병헌 등등! 정말 짱이지 않나요? 이번에 오징어게임결말해석을 통해서 두각을 보인 정호연 배우도 신선한 배우가 아닌가 싶다고 생각을 하였었는데, 모델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모델인데도 불구하고 연기력이 굉장히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쉽게도 정호연배우가 맡은 새벽역은 상우에게 칼에 찔려서 죽게 되죠.


이정재의 경우에는 도박에 중독이 되어서 대리기사를 뛰는 주인공인데요. 이번에 연기를 보면서 정말로 감탄 했던 점이 오징어게임결말까지 보면서 연기력에 진짜로 많이 기억이 안나는 장면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정재만 살아남는 것이 오징어게임결말이며, 그 돈을 쓰지는 못합니다. 도박중독자에, 망나니기는 했지만 연민이 있는 사람이였고, 사람다운 사람중에 한명이였기 떄문에 끝까지 사람들의 목숨값인 그 돈을 쓰지 못한 것이죠.

오징어게임결말해석의 경우에는 오일남이라는 캐릭터가 키를 쥐었는데요. 결국에는 게임을 만들고 진행한 인물인 캐릭터가 직접 게인에 참여했습니다. 중간 구슬치기 때에는 죽었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볼 수 있듯이 병원에 누워있는 오일남의 정체를 알게되죠. 결국에는 이 사람이 계획하고 실행을 하였는 것을 말이죠. 여기서도 알 수 있듯이 오징어게임해석에는 모든 것이 돈에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결말해석에 대해서는 정말로 많은 해석들이 있지만, 사람은 돈앞에 악할 수 밖에 없다 그렇다고 한들 우리가 사람인 것을 잊지 말아야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징어게임원작의 경우에는 웹툰인 신이말하는대로라는 원작이 있다고 하지만, 작가의 경우에는 원작이없다고 말하는 것을 보아, 원작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징어게임결말해석,오징어게임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오징어게임 자체를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