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풍제약 주가 차트 폭락 전망

by MC THE HWANG 2021. 11. 25.

신풍제약 주가 차트 폭락 전망

안녕하세요. 신풍제약은 코로나의 확진자 수가 4000명대가 넘어버리면서 국내산 치료제에 대한 기대치로 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을 하였다가, 현재는 갑작스럽게 비자금 250억 사태가 터지면서 20% 이상의 하락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주가의 경우에는 횡력에 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강남,안산 경찰에서 압수수색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2000년도 중반부터 10년정도를 원재료를 취급하는 회사와 허위적으로 거래를 하였고, 원료 단가를 부풀려서 거래장부를 작상을 하여서 250억원의 비자금을 조성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에 임상실험을 한 피라맥스가 실패를 하여서 투자자 분들의 경우에는 많이 힘드실 악재가 터진 상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신풍제약주가를 알아보면서, 신풍제약차트와 신풍제약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풍제약주가는 코로나 이전에 6000원정도의 수준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 1년도 되지 않아서 신풍제약차트를 보시면 35배정도 신풍제약주가가 올랐습니다.

이렇게 한번에 많이 오른 신풍제약전망의 경우에는 세력들이 이탈을 했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렇기에 신풍제약주가를 보았을 때에, 고점에서 매입을 한 분들은 현재 신풍제약전망을 보았을 때에 가망이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작은 신풍제약주가 상승 및 하락을 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매를 하지 못하게 간을 보았는데요. 지금의 신풍제약전망을 보았을 때에는 손절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렸다고 하여, 판단을 하지 마시고, 자기 주관대로 신풍제약주가를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냉정하게 보았을 때에는 신풍제약주가는 20만원대로 다시 올라갈 가능성도 적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만약에 피라맥스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되었고, 판매에 대한 부분이 승인이 되었다고 하면 신풍제약주가는 오를 수 있긴하나, 현재 신풍제약전망으로써는 조금 어렵다고 판단이 드는 것은 현실입니다.

 

신풍제약관련뉴스

 

신풍제약폭락을 보았을 때에 동일업종 내, 비교를 하였을 때에 시총은 무의미하다고 볼 수 있고, 부채비율과 이익률 등은 쏘쏘 하다고 볼 수 있으며, 신풍제약주가는 ROE의 경우에는 타 종목으로 놓고 비교를 하였을 때에는 많이 낮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풍제약전망은 테마주의 현상을 너무 지극히 보여집니다. 뉴스를 보았을 때, 설명을 할 만한, 신풍제약차트는 없습니다. 현재의 신풍제약폭락은 악재로 끝날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로써는 신풍제약의 터닝포인트가 조금은 어려워보입니다.

 

 

더보기
신풍제약전망

신풍제약은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주가가 현재 1/6이 되었기 때문에, 탈출하시기는 현재로 써는 어렵겠지만, 

신풍제약차트를 보셨을 때에는 나오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신풍제약폭락

신풍제약주가는 현재로써는 정말 가망이 없는 것이 현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보았을 때에는 신풍제약차트도 신풍제약폭락으로 이어지면서, 얘기를 하기가 정말 어려워졌습니다.

신풍제약주가

 

신풍제약폭락의 이유는 비자금 때문이라고 밝혀졌는데요. 주식에 일반 사람들을 칭하는 개미들이 물렸다고 신풍제약차트에 있는 뉴스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신풍제약차트

 

신풍제약관련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