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젠 주가 전망 배당금 진단키트

by MC THE HWANG 2021. 11. 25.

씨젠 주가 전망 배당금 진단키트

 

안녕하세요. 씨젠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세로 갈아타서 오늘의 경우에는 굉장히 강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있었던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씨젠주가가 대장주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다른 나라의 경우에서도 위드코로나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지만, 씨젠전망을 보았을 때에, 진단키트 영향으로 위드코로나 이후에 확진자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를 하고 있어서 나라의 상황은 좋아지지는 않지만, 씨젠주가는 지속적으로 오를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씨젠주가의 경우에는 현재는 1300원이 떨어진 61400원인데요. 거래량이 몇일간 폭발하고 있었고, 반등이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심리가 있기 때문에 씨젠주가가 오르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코로나의 진단키트 관련한 씨젠전망은 코로나 확진자수가 지속적으로 늘게된다면, 코로나 대장주인 씨젠이 앞서서 오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로써는 진단키트가 필요없어졌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 하락세가 지속적으로 나왔었지만, 현재는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어나고 있어, 진단키트가 필요해진 시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씨젠과 함께 오르는 종목의 경우에는 SD바이오센서, 랩지노믹스 등의 코로나진단키트를 취급하는 주식들이 오르고 있으며, 매출을 증대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씨젠주가는 코로나19 동시에 미국과 캐나다의 승인을 받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으며, 진단키트는 한번만 검사를 하게 되면 코로나19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A형인지, B형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총 합치면 5종류의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씨젠배당금

마지막으로 알아볼 것은 씨젠배당금인데요. 씨젠의 9월의 배당금을 보았을 때에는 현금배당으로 볼 수 있으며, 1주당 200원의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씨젠배당금의 배당율을 0.3%였으며, 11월 30일 예정으로 씨젠배당금을 지급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씨젠배당금 기록을 한 문서를 보았을 때에는 1년에 한번씩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21년도 4월에는 무상증자로 인해 기존에 있던 주식 한주당 신주 한주를 배정을 하여서 주식의 수가 2배로 증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6월과 9월에 배당을 실시하여 분기마다의 배당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씨젠배당금으로 보았을 때에는 예전에는 700원까지 주었던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씨젠

씨젠진단키트는 굉장히 효력이 좋아서 5가지의 진단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씨젠주가전망은 현재로써는 굉장히 좋은 노선을 타고 있지만, 코로나가 종식이 된다고 하면, 끝나지 않을까싶은데요.

씨젠주가가 떨어질날은 정말 코로나가 이제는 정말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