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안양 버섯칼국수' 맛있GO 싸다GO 손칼국수 생표고버섯 가격 위치

by MC THE HWANG 2021. 12. 13.

생방송투데이 '안양 버섯칼국수' 맛있GO 싸다GO 손칼국수 생표고버섯  가격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방송투데이 맛있GO 싸다GO 손칼국수 생표고버섯 '안양 버섯칼국수' 가격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안양에 거주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 생방송투데이에 맛있GO 싸다GO에 손칼국수와 생표고버섯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소개를 하여 알게되었는데요. 안양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중앙시장'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버섯칼국수 위치

자차로 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영주차장이 6번입구쪽에 있는데, 그 쪽으로 네비에 찍고 오시면 편하실 겁니다. 주차를 하신 후에, 입구로 들어오시면 먹자골목이 나오는데요. 이 곳은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 한바퀴 라는 TV프로그램에 나온 이력이 있습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

 

 

생방송투데이 버섯칼국수 가격

 

가게 내부는 4인석 테이블이 10개정도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죠? 그렇기 때문에, 현금결제를 희망하신다고 하십니다. 전 메뉴가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맛을 볼 수 있겠는데요. 버섯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국내산 표고버섯이라고 하는데요. 버섯 자체가 부드러우면서 탱탱하며, 국물도 굉장히 시원한 맛입니다.

 

 

김치의 경우에는 2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신김치와 안익은 김치 2가지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기호에 맞게끔 가져가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는 버섯칼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부추전, 김치전 이렇게 있는데요. 부추전과 김치전은 2,500원이며, 잔치국수는 3,000원 비빔국수는 4,000원이라고 합니다.

 

 

전 메뉴가 굉장히 저렴한데요. 생방송투데이 맛있GO 싸다GO 손칼국수 생표고버섯 '안양 버섯칼국수' 가격 위치에 나올만한 가게라고 생각이듭니다. 보통 김치전과, 부추전만해도 비싼곳은 10,000원이 넘는 곳도 굉장히 많은데요. 물론, 그 곳은 더 두껍고 크기도 큰 집도 있겠지만 2,500원짜리 전이 말이되나요!?

 

 

또한, 크기까지도 굉장히 커서 다른 곳의 전과도 거의 비슷하다는 점.. 그러면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지 대충 감이 오시겠죠? 저도 다음에 여기서 전과 막걸리를 먹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이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국물도 시원하니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버섯칼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들이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에 양이 크신 분들에게도 적당한 양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같이 양이 적당한 사람한테는 많은 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칼국수가 이렇게 저렴하면서 맛있는 곳이 있다니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하고 싶은 집입니다. 가성비 정말 갑입니다.

 

 

오늘은 생방송투데이 맛있GO 싸다GO 손칼국수 생표고버섯 '안양 버섯칼국수'가격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정말 괜찮은 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드네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심에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