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라북도 긴급 재난지원금 카드 발급 사용 가능!

by MC THE HWANG 2021. 7. 12.

 

전라북도 긴급 재난지원금 카드 발급 사용 가능!

 

전라북도의 긴급 재난 지원 신청은 2021.6.21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24일 현재 전북에 주민등록이 있거나 외국인의 경우에는 결혼예정자, 영주권자는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전라북도에서는 1인당 10만원의 익명의 선불카드로 전라북도 긴금재난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전북 재난지원금 카드는 2021년 9월 30일(목)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시와 군의 일부 제한 업종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전라북도 긴금재난지원금은 2021년 7월 5일부터 전북 동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2021.7.5~8.6일까지이며 신분증을 우선 제출을 하신 후에,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요일별로 신청하면 됩니다.​

 

 


1년생, 6년생 월
2년생, 7년생 화
3년생, 8년생 수
4년생, 9년생 목
5년생, 0년생 금

구,군별로 요일별로 5부제가 시행되지 않아 요일에 관계없이 방문 및 신청이 가능한 곳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하시는 시군구청 홈페이지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세대주의 경우에는 동읍면행정복지관을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 후 세대원 또는 제3자 등 일괄 신청할 수 있습니다.등록된 외국인(결혼이민자, 영주권자)은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전북에서 제공되는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 카드는 2021년 9월 30일(목)까지 전북 관할구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기한 내에 사용할 수 없었던 지원금은 환불됩니다. 대형마트, 대형 전자매장, 프랜차이즈, 온라인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및 귀금속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긴급 재난 지원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카드 사용 제한 업종

1. 대형마트
2. 백화점
3. 온라인전자상거래(PG업종)
4. 대형전자 판매점
5. 유흥업종
6. 위생업종
7. 레저업종
8. 사행성 업종
9. 성인용품 및 총포류 판매점
10. 상품권 업종
11. 귀금속 업종
12. 조세,공공요금 업종
13. 면세점
14. 보험업 (4대보험)
15. 교통요금, 통신요금, 자동이체건

 

오늘은 전라북도 긴급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학교,학원 어떻게 될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학교,학원 어떻게 될까? 정부가 사회적 문제를 논의한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거리 두기 4단계 격상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7일 자정 기준 주간기준은 코로

wuwaeducation.tistory.com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2년형 3년형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2년형 3년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청년에게 좋은 제도로 장기적으로 근속을 할 수 있

helthyproject.tistory.com

 

개인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

개인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 직장인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 왜냐하면 연말정산을 해야하기 때문이죠. 제 2의 월급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른 분들은

helthyprojec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