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수시등급 2021 입시결과 인천 경기 전라도 대학 입결 기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대학별로 간호학과 수시등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학년도 간호학과 입결 기준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니, 참고용도로만 사용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는 경기 인천을 안내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기 인천 대학중 간호학과수시등급을 모집하는 학교의 경우에는 12개가 있는데요. 그 중에는 가천대, 대진대,신한대,아주대,을지대,인천카톨릭대,인하대,차의과학대,평택대,한세대,수원대,신경대 등이 있습니다.
경기 지역은 신경대학교가 재정지원제한 대학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신경대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을 꼭 알고 지원을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간호학과수시등급을 분석을 해보았을 때에는 경기, 인천 기준으로 제일 높은 등급을 맞아야 가능한, 학교의 경우에는 평균 1.17인 평택대 이며, 제일 낮은 성적을 받아도 되는 대학교는 인하대 논술전형중 자연계열인 최저 5.72입니다.
다음으로는 전라도권 2021학년도 수시입결 및 전형별 등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도권의 경우에는 간호학과수시등급을 모집하는 학교가 20개가 있습니다. 대학교 명으로는 광주대,광주여대,군산대,남부대,동신대,목포대,호남대,송원대,순천대,예수대,한일장신대,우석대,원광대,전남대,전북대,전주대,조선대,초당대,세한대,호원대 등이 있습니다. 표로 조금 더 자세하게 한번 정리 해보겠습니다.
간호학과수시등급을 분석을 해보았을 때는 제일 높은 등급을 맞아야하는 대학은 평균 1.97 및 최저 2.45인 목포대 교과 및 교과 일반전형이며, 제일 낮은 등급을 맞아도 되는 대학은 호원대학교로 일반전형이며 최저가 8.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너무 길어져서 원래는 서울,부산,강원,충청도,경남지방까지 다 해야하는데, 반응이 괜찮으면 2탄으로 다시 준비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이 글 정리만 1시간 넘게 한것 같네요 ㅋㅋ 오늘은 경기,인천,전라권 간호학과 2021 입결을 기준으로 간호학과수시등급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댓글